1917이 아케데미 최다 후보작에 오르면서,
올해 기생충과 가장 치열하게 경쟁하며 3관왕!!
그래서 기대했던 작품중 하나였다..

원테이크 기법으로 몰입감있고
영상미가 있게 찍었다고
다들 극찬이었다
다들 IMAX로 보라고 강추함

나도 너무나 궁금하기에
마음은 아이맥스로 가고 싶었으나

당일 왠 이상한놈이
전날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
영풍문고에서 쓰러져서
“대구도 갔다왔고 중국인도 만났고..”
“광주는 예배드리러 왔습니다”
하고 전대병원에 잡혀갔다가
탈출해서 한시간동안 행방불명되는 바람에

괜히 찝찝해서 맨날가는 집앞으로 갔다..

줄거리는 대강 1차 세계대전 1917년,
독일군에 의해 모든 통신망이 파괴된 상황
영국군 병사 스코필드와 블레이크에게 임무가 하달된다.
함정에 빠진 영국군 부대장 매켄지 중령에게 장군의
공격 중지 명령을 전하는 것!
(독일군은 퇴각이 아니라 철수하며 함정을 꾸미고 있는 것이라는것!!)
1600명의 영국군과 블레이크의 형을 구하기 위해
다음날 아침까지 독일군을 우회하여 어떻게든
전령의 역할을 수행하여야한다!

뭐 대강 이러한 내용인데!!
나는 항상 그렇다
너무 기대를 해서 인지...

전쟁영화 치고는
전쟁씬에 몰두한게 아닌
자연과 영상에 중점을 둔것 같은
영상미가 괜찮은것 같기는 한데!!
너무 지루하다....
긴장감 같은것도 없고...
스토리 전개도 지루하고(살짝 졸림...)
억지스러운 감정 짜내기.....

그냥 내 느낌은 그냥 🏆 상받을려고
아에 작정하고 그러한 방향으로만
만든것 같은 느낌이다...

나도 전쟁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이 영화 색다르기는 하지만
결론은 내스타일은 아니다

예술은 예술이지만
나는 감독이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
관객에게 무엇을 남기고자 했는지
잘 모르겠다 🤔!???

색다른 아름다운 영상미 전쟁영화를
찾는다면 추천 한다..
졸리는것은 책임 못짐...
(이것은 개인적 의견입니다..몰입감 있다고 하시는 다른 분들도 있긴 있으시더라구요 ㅎㅎ)




*참고로 쿠키영상은 없다

+ Recent posts